Apple의 10주년 기념 iPhone 출시에서 기대할 수 있는 것

click fraud protection

65화에서 iPhone Life 팀은 Apple의 10주년 제품 출시가 빠르게 다가오면서 최신 루머를 모두 풀어냅니다. Apple 팬들을 위해 일년 중 가장 흥미진진한 날에 iPhone 8, Apple TV 및 Apple Watch에서 무엇을 기대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듣고 구독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들은 내용이 마음에 들면 반드시 리뷰를 남겨주세요. 그리고 격주로 우리 편집자들이 최신 Apple 뉴스, 최고의 앱, iPhone 트릭 및 멋진 액세서리를 공유하는 소식을 듣도록 하십시오.

이 에피소드는 Qmadix에서 제공합니다. 미래는 지금 여기에 있습니다 Qmadix의 보이지 않는 First-Defense+ 액체 유리 화면 보호기. 당신은 그것을 올바르게 읽었습니다. 액체 유리. 이 아이디어는 처음에는 직관적이지 않게 들릴 수 있지만 Qmadix의 액체 디자인은 화면이 나노 기술을 사용하여 경도 수준을 제공하는 강력한 보호 표면을 만드는 보호기 사파이어.

iPhone Life Podcast 에피소드 065 - Apple의 iPhone 출시 10주년을 기념하여 기대할 수 있는 것 ~에서 아이폰 라이프 매거진 ~에 비메오.

이 팟캐스트는 의 고품질 마이크를 사용하여 녹음되었습니다. 파란색 마이크.

이번주 질문:

iPhone이나 iPad에서 Chrome, Safari 또는 다른 앱을 기본 브라우저로 사용하고 있으며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메일 [email protected] 알려주기 위해.

이 에피소드에서 언급된 기사 및 링크:

  • 9월 12일 Apple iPhone 발표: iPhone 10주년, Apple Watch 소문 등
  • iPhone 8 소문: Apple의 10주년 기념 iPhone에서 기대할 수 있는 것
  • Apple Watch News: 셀룰러 Apple Watch Series 3가 9월 12일에 발표될 것이라는 보고서
  • iPhone에서 웹 사이트의 데스크탑 버전을 보기 위한 숨겨진 트릭

이 에피소드에서 언급된 앱 및 장비:

  • 5K 페이서 ($2.99) 
  • Rhinoshield iPhone 범퍼 ($24.99)

유용한 링크:

  • iPhone Life Insider 되기
  • 무료 오늘의 정보 뉴스레터에 가입하세요.
  • 팟캐스트에 이메일 보내기
  • 구독 아이폰 라이프 잡지

에피소드 65의 녹취록:

Donna Cleveland: 안녕하세요. iPhone Life 팟캐스트 에피소드 65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저는 iPhone Life의 편집장인 Donna Cleveland입니다.

David Averbach: 저는 iPhone Life의 CEO이자 발행인인 David Averbach입니다.

Sarah Kingsbury: 저는 iPhone Life의 수석 웹 편집자인 Sarah Kingsbury입니다.

Donna Cleveland: 이번 주, 우리는 곧 9월 12일로 예상되는 Apple 이벤트 출시에 대한 모든 소문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David Averbach: 너무 흥분됩니다.

Donna Cleveland: 아주 신나는 일입니다. 아마 모두 알고 계시겠지만 올해가 iPhone 10주년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이것에 대해 잠시 동안 이야기해 왔으며, 따라서 이것은 큰 이벤트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래서 우리는 여러분이 무엇을 기대해야 하는지 알 수 있도록 모든 최신 소문을 풀려고 합니다. 평소와 같이 IOS 세계에서 최고의 팁, 최고의 앱 및 훌륭한 장비에 대해서도 이야기하겠습니다. 바로 들어가서 갑시다. 먼저 후원사인 Qmadix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David는 현재 iPhone에 Qmadix 제품을 가지고 있으므로 이에 대해 알려줄 수 있습니다.

David Averbach: 예, 나중에 팟캐스트에서 불만 사항과 학습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입니다. 하지만 요전날 제 화면이 깨졌습니다.

도나 클리블랜드: 맞습니다.

David Averbach: 휴대폰에 새 화면이 생겼습니다. 나중에 자세히 설명하겠지만 휴대폰에 새 화면이 생겼을 때 Qmadix 화면 보호기를 켰습니다. 이것은 정말 혁신적인 제품입니다. 정말 멋지고 기본적으로 액체 화면 보호기이고 그것이 하는 일은 나노 입자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바르면 유리 분자 사이로 들어가 강화시켜줍니다. 그것은 그것에 대한 나의 최고 과학적인 설명입니다. 나는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정말로 이해하지 못하지만, 내가하는 일은 그것이 작동하고 그것이하는 일은 화면을 만드는 것입니다. 사파이어만큼 단단한 보호막으로 인해 정말 단단해지며 긁힘 방지 및 항균 효과도 있습니다. 내가 찾던 단어인가?

도나 클리블랜드: 네.

David Averbach: 정말 흥미로운 제품입니다.

Donna Cleveland: 여기에서는 매우 과학적입니다.

David Averbach: [누화 00:02:01] 완전히 과학적입니다. 기본적으로 휴대전화를 받고 화면 보호기를 받았을 때 하는 일은 기본적으로 모든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먼저 그것을 닦고 물티슈와 함께 제공되고 당신이 그것을 적용하고 그것은 단지 액체. 5분 동안 그대로 둔 다음 광택을 내면 끝입니다. 어렵기 때문에 좋은 점은... 보기만 해도 사파이어만큼 단단한지 아닌지 알기 어렵습니다. Qmadix가 실제로 작동하고 있음을 보증하기 위해 한 것은 보증이 있으며 화면을 깨뜨렸을 경우 화면을 교체하기 위해 최대 100달러를 지불할 것이라는 것입니다.

도나 클리블랜드: 멋지군요.

Sarah Kingsbury: 지난번에 7+에서 스크린을 교체했을 때 150달러 정도 들었습니다.

David Averbach: 이것은 사실입니다. 즉, 화면을 깨뜨릴 경우 100달러를 지불할 다른 유리 화면 보호기를 알지 못합니다.

사라 킹스버리: 맞습니다.

David Averbach: 당신과 나는 이전에 우리 스크린에 Bodyguardz 스크린 프로텍터를 가지고 있었는데 그것으로 스크린을 깨뜨렸습니다.

Sarah Kingsbury: 저는 Bodyguardz를 지목하고 싶지 않습니다. 나는 내 화면을 깨뜨린 다른 브랜드도 가지고 있습니다.

David Averbach: 네, 하지만-

사라 킹스버리: 저에게는 재능이 있습니다.

David Averbach: 이것은 분명히 사실입니다. 제 요점은 이렇습니다. A, 유리 화면 보호기가 있다면 여전히 케이스가 있어야 하지만 B, 다른 회사에서는 화면이 깨지면 화면을 교체하는 데 100달러를 주지 않습니다. 큐매딕스가 그렇게 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화면을 강화합니다. 비용이... 맙소사, 여기에서 내가 그것에 걸려 넘어지려고 합니다. 제 생각에는-

사라 킹스버리: [누화 00:03:32].

David Averbach: 가지고 있습니까?

Sarah Kingsbury: 링크를 포함하겠습니다.

David Averbach: 좋습니다. 링크를 포함하겠습니다.

Sarah Kingsbury: 아니요, 잘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예, Qmadix에서 화면이 자주 깨지거나 효과적인 비즈니스 모델이 될 수 있는 이런 일이 일어나야 할 것 같아서... 좋은 제품이라 안심이 됩니다.

David Averbach: 맞습니다. 유리 화면 보호기를 사용하면 전화기의 가장자리가 가늘어지기 때문에 정말 멋집니다. 유리 화면 보호기가 있는 작은 선은 이미 있는 유리를 강화하는 액체 응용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아무 것도 없습니다. 저것. 기존 화면을 강화하고 보호 기능이 있으며 항균 기능이 있어 정말 혁신적이고 훌륭한 제품입니다. 한번 봐봐. 확인하려면 iphonelife.com/podcast로 이동하십시오.

도나 클리블랜드: 맞습니다. 다음으로 우리는 오늘의 뉴스레터의 팁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iphonelife.com/dailytips로 이동하면 매일 받은 편지함으로 빠른 iPhone 정보를 전달하는 일간 뉴스레터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읽는 데 1분이 소요되며 IOS 중 하나로 할 수 있는지 몰랐던 새롭고 흥미로운 것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장치. iPhone뿐만 아니라 iPad, Apple Watch, 가끔 사용하는 Apple TV도 마찬가지입니다.

David Averbach: 최근에 이것에 대해 많이 듣고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올해의 시기입니다. 아직 구독하지 않았다면 IOS 11이 나오기 때문에 구독 없이는 살 수 없습니다. 당신의 iPod을 위한 그것, 그것은 거대합니다. 당신의 아이폰의 경우 그것은 거대합니다. 애플워치의 경우... 이 모든 새로운 장치는 당신에게 새로운 것입니다. 운영 체제를 방금 업데이트했더라도 사용법을 모를 것입니다. 우리는 하루에 1분씩 그 장치를 사용하는 방법을 안내할 것이므로 확인하십시오.

Donna Cleveland: 우리는 공유하는 각 에피소드, 우리가 정말 즐겼던 팁 중 하나를 원합니다. 그래서 이것이 바로... iPhone에서 데스크탑 버전의 사이트를 보기 위한 숨겨진 트릭입니다. iPhone에서는 일반적으로 회사에서 제공하는 쌍으로 된 간소화된 웹 사이트를 좋아합니다. 화면이 더 작기 때문에 그냥 쉽게 탭할 수 있기를 원하지만 때로는 모바일에서 사용할 수 없는 웹사이트 옵션이 있습니다. 버전.

사라 킹스버리: 맞아요.

Donna Cleveland: 그리고 그것은 매우 성가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팁을 통해 다음에 Safari에 있을 때 새로 고침 아이콘을 길게 누르면 URL 표시줄 오른쪽에 작은 원형이 있습니다. 화살. 그것을 길게 누르면 "데스크톱 버전 요청"이라는 작은 옵션이 나타납니다. 그것을 탭하면 다음으로 이동합니다. 사이트의 데스크톱 버전이므로 일반적으로 이것이 내가 선호하는 방식은 아니지만 전체 옵션 메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필요할 때 정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Sarah Kingsbury: 오, 정말 편리합니다. 여러분에 대해 잘 모르지만 이 시점에서 저는 iPhone으로 집을 샀고 iPhone으로 세금을 내고 있습니다. 정말 안전하고 로그인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건강 보험과 같이 계정을 관리하기 위한 많은 옵션이 있지만 액세스할 수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심지어... 확실히 그들의 앱과 모바일 사이트에도 없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삶의 더 많은 부분이 당신의 전화에서 이루어지게 되면 정말 유용해집니다.

David Averbach: 네, 저는 항상 이것을 사용합니다. 당신이 말하는 바로 그 이유는 모바일 친화적으로 보이게 하기 위해 많은 정보를 표시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모든 웹사이트의 모든 웹 개발자는 표시할 정보와 중요하지 않은 정보를 선택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문제가 없지만 가끔 하고 싶은 작업이 데스크톱에 표시되고 모바일에는 표시되지 않으므로 이것이 해결 방법입니다. 예를 들어 Google Analytics에 로그인하려는 경우와 같이 B2B 소프트웨어 유형에 특히 유용합니다. 은행, 건강 보험, 관리해야 할 것들이 엄청나게 많은 곳, 종종 사이트의 모바일 버전은 그렇지 않습니다. 좋은. 그것의-

Donna Cleveland: 정말 실망스러울 수 있습니다.

David Averbach: 정말 답답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로 이동하는 데 사용하는 서비스가 하나 있는데 로그인 버튼이 없으므로 다음을 수행해야 합니다. 로그인 버튼을 보기 위해 데스크톱 버전을 요청하세요. 그게 저를 미치게 만들지만 알다. 웹 사이트를 방문했을 때 "아, 내가 이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볼 수 없습니다."라고 생각한다면 데스크톱 버전을 요청하십시오.

Donna Cleveland: 네, 온라인 쇼핑에서 환불을 하는 경우에도 이런 일이 발생했습니다. 많은 경우 웹사이트에는 모바일 사이트에 전체 환불 정보가 없으므로 이를 수행하려면 데스크톱 버전을 요청해야 합니다. 우리는 항상 여러분을 찾고 있으며 여러분의 삶을 더 쉽게 만드는 팁을 찾도록 도와줍니다. iphonelife.com/dailytips로 이동하여 무료 뉴스레터를 받으십시오.

David Averbach: 이 팁에 대해 한 가지 말하겠습니다. 일반적으로 탭이 많이 열려 있고 볼 수 있는 데스크탑과 달리 저에게 이런 일이 발생했기 때문입니다. 분명히, iPhone에서는 종종 내가 어떤 탭에 있는지 알지 못하기 때문에 때로는 데스크톱 버전의 사이트를 요청한 다음 거기에서 다른 탭으로 이동합니다. 대지. 지금은 Safari가 아닌 Chrome을 사용합니다. 여러분들은 무엇을 사용하시나요?

Donna Cleveland: 저는 Safari를 사용합니다.

Sarah Kingsbury: 저는 Safari를 사용합니다.

도나 클리블랜드: 네.

David Averbach: 좋습니다. Safari에서도 동일한지 모르겠습니다. Chrome에서 다른 사이트로 이동하면 데스크톱 보기 모드로 유지되므로 가끔 실수로 데스크톱 모드이므로 데스크톱 보기 모드에서 정상으로 돌아가려면 해당 탭을 탐색해야 합니다. 방법.

Sarah Kingsbury: 내 말은 내가 해야 할-

Donna Cleveland: 기본적으로 해당 탭을 닫아야 합니다.

데이비드 애버바흐: 네.

Sarah Kingsbury: 시도해 봐야겠지만 Safari에서도 개인 브라우징 기능이 동일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어떤 이유로든 시크릿 창을 사용하고 있다면, Safari를 닫을 때 시크릿 브라우징 모드를 해제하지 않고 열었을 때 다시 말해서 링크를 열기 위해 링크를 누르면 Safari가 자동으로 열리며 개인 브라우징 모드가 되며 항상 편리한 것은 아닙니다.

Donna Cleveland: 저는 1년 정도 개인 브라우징 모드에 있었습니다.

David Averbach: 예, 항상 발생합니다. 짜증난다

Sarah Kingsbury: 항상 [누화 00:09:17]은 아닙니다. 로그인 정보가 자주 저장되고 개인 브라우징 모드에 있는 경우 액세스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왜 이 웹사이트에 다시 로그인해야 합니까?" 비공개 브라우징 모드에 있기 때문입니다.

David Averbach: 네, 그리고 갑자기 인터넷 검색을 하다가 텍스트를 읽을 수 없는 것과 똑같은 경험을 했습니다. 따라서 가끔씩 열어둔 탭을 확인하고 모든 탭을 닫고 시크릿 모드나 데스크탑에 있지 않은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방법. 잠시 우리를 탈선시키고 여러분이 Safari를 사용하는 이유와 Safari와 Chrome의 장단점에 대해 이야기해도 될까요?

Donna Cleveland: 물론입니다. 데스크톱에서 Chrome을 사용하기 때문에 재미있습니다. 하지만 Safari가 휴대전화의 기본 브라우저인데 잘 모르겠습니다. 변화. 나는 그것에 대해 더 좋고 나쁨에 대한 완전한 분석이 없습니다.

David Averbach: 알겠습니다.

Sarah Kingsbury: 대부분 Safari가 저에게 잘 작동했기 때문에 굳이 바꾸려고 하지 않았습니다.

David Averbach: 귀찮게 하지 마세요.

도나 클리블랜드: 네.

David Averbach: 네, 제 생각에는 Safari입니다. 제 생각에는 iPhone의 Safari가 실제로 더 빠르기 때문에 Chrome을 사용하더라도 꼭 추천해야 하는지는 모르겠습니다. 내가 Chrome을 좋아하는 이유는 데스크톱 컴퓨터용 브라우저의 Chrome 사용자이기 때문입니다. 나는 내 사무실을 가리키고 있다. 보고있다면... 어쨌든 모든 암호가 동기화되지만 Safari를 사용하지 않으므로 자동 채우기 정보에 모든 암호가 없습니다.

사라 킹스버리: 정말요? Safari에서 Google에 로그인했기 때문에 Google은 내 홈페이지이므로 어쨌든 저장됩니다. 직장에서 Chrome을 사용하더라도 컴퓨터에서 연 브라우저를 볼 수 있습니다. 컴퓨터.

David Averbach: 네, 솔직히 말해서 가능합니다... 아니 내 비밀번호가... Google 비밀번호에 너무 많은 비밀번호가 있는데 어떤 이유로든 비밀번호 간에 동기화되지 않기 때문에 Chrome을 사용하는 것이 더 간단합니다.

Sarah Kingsbury: 예, 저는 Safari Keychain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David Averbach: 알겠습니다.

Donna Cleveland: 예, Chrome을 사용하는 것이 좋은 논거라고 말하려고 했습니다. 다른 비밀번호가 저장되는 위치를 잘 관리하지 못하는 것이 짜증나기 때문입니다. 비밀번호가 자동으로 채워지는 경우도 있고 그렇지 않은 경우도 있습니다. 모든 부분에서 Chrome을 사용했다면 더 좋았을 것입니다.

Sarah Kingsbury: 하지만 Google에 로그인하면 문제가 없습니다.

Donna Cleveland: 흠, 네, 제가 데스크톱 사이트에서 Chrome을 사용하는 주된 이유는 이미지 검사를 위한 모든 훌륭한 옵션이 있기 때문입니다. 내 iPhone에서는 하지 않을 수 있는 멋진 작업을 Chrome으로 많이 할 수 있습니다. 내가 그것을 사용하지 않은 이유 중 하나는 Chrome에 있는 추가 도구 중 일부입니다. 모바일에는 실제로 필요하지 않지만 비밀번호 문제는 좋은 이유입니다. 모르겠어요. Google이 열려 있고 Google 페이지가 열려 있어도 Safari에서 모든 것이 여전히 자동으로 생성되는 경험이 없었습니다. 모르겠어요.

Sarah Kingsbury: 솔직히 말해서, 저는 꼭 필요한 경우가 아니면 전화로 작업을 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저는 모든 것과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홈페이지에 큰 오타가 있습니다. 내 멋진 접이식 Kanex 다중 동기화 키보드와 약간의 탭 및 스와이프가 아닌 무언가를 시도하고 수행해야 할 때 iPhone과 함께 키보드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은 정말 멋진 일입니다. 조금.

Donna Cleveland: 아마도 그것이 오늘의 우리의 질문일 것입니다. "iPhone에서 Safari 또는 Chrome을 사용하며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라고 질문해야 합니다. [email protected]으로 이메일을 보내 알려주시면 됩니다. 계속해서 내부자 구독에 대해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iPhone Life Inside는 IOS 기기에 대한 교육을 받는 데 정말 도움이 되는 프리미엄 구독입니다. iPhone, iPad, Apple Watch, Apple TV에 ​​대한 포괄적인 안내가 제공됩니다. 2주 후에 출시될 IOS 11 가이드를 통해 Apple이 iPhone 및 iPad용 새 운영 체제와 함께 출시한 모든 것을 배우게 될 것입니다.

Sarah Kingsbury: 정말 흥미진진합니다. 많은 것을 알아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일부는 명확하지 않고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지만 우리는 이미 모든 것을 파악하여 가이드에 넣었습니다. 가이드를 따라하기만 하면 모든 노력과 노력 없이 바로 IOS 11의 마스터가 될 수 있습니다. 추측.

도나 클리블랜드: 네.

David Averbach: 우리는 일 년 내내 휴대폰으로 작업하며 여러분도 알다시피 제 휴대폰으로 할 수 있는 새로운 일을 끊임없이 발견하고 있습니다. 우리 섹션에서 우리는 우리가 우리의 전화에서 발견한 것들에 대해 이야기하고 이것은 그것에 대한 지름길입니다. 일년 내내 IOS 11이 무엇인지 알아내거나 iPhone Life Insider를 구독하면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모든 것을 즉시 이용할 수 있으며 iPad 가이드, Apple TV 가이드, 매일 매일 동영상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분 팁. 정말 말도 안 되는 일입니다.

도나 클리블랜드: 네.

Sarah Kingsbury: 그리고 잡지 디지털 구독.

David Averbach: 네, 감사합니다.

Donna Cleveland: 또한 Ask An Editor라는 기능이 있습니다. 비디오 또는 비디오를 보고 싶지 않은 경우 Sarah에게 이메일을 보내면 문제를 해결하고 해결책을 찾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그래서-

사라 킹스버리: 오늘만 빼고요.

도나 클리블랜드: 네, 이것은... 오늘 그녀는 내부자로부터 공유할 질문이 있으며 이것은... Apple이 이 사람을 위한 멋진 제품이 없는 분야이기 때문에 불만과 학습이 조금 더 많습니다.

Sarah Kingsbury: 맞습니다. 그래서 저는 이 질문을 공유하고 싶었습니다. 왜냐하면 보통 저는 답을 찾을 수 있고 이에 대한 좋은 답은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저는 많은 분들이 같은 문제를 겪고 있거나 해결 방법을 생각해 냈기 때문에 이에 대해 논의하고 청취자에게도 공개하고 싶었습니다. 말한다. 저는 Apple이 지원하는 것보다 훨씬 많은 수천 명의 연락처를 가진 미팅 플래너입니다. Apple은 통합, 이메일 작성 또는 메시지 작성을 사용하여 연락처를 찾는 데 1.3분이 소요되지만 타사 프로그램인 FullContact는 나노초 내에 내 연락처를 찾습니다. 내 iPhone이 FullContact를 가리키도록 하고 Apple의 기본 연락처를 제거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기본적으로 이 내부자는 FullContact를 기본 연락처로 설정하여 추가 단계를 거치지 않고 Apple 연락처를 다시는 사용할 필요가 없도록 하려고 합니다. 불행히도 그렇게 할 수 없습니다. Apple은 이를 가능하게 하지 않았으며 연락처 앱을 삭제해 볼 수 있지만 다음과 같은 작업을 수행할 때마다 어떤 일이 발생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연락처를 입력하면 Apple이 작은 창을 띄우고 사용자가 하는 일을 중단하고 "앱 스토어에서 연락처 앱을 다시 다운로드해야 합니다."라고 말합니다.

데이비드 애버바흐: 정말요? 세상에.

Sarah Kingsbury: 예, 사람들은 이러한 스톡 앱 중 일부를 삭제했을 때 그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가 액세스 할 수있는 것처럼 들립니다. 빠르게 진행되지만 그 사이에는 분명히 여러 단계가 있습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합니다. 구글링과 리서치를 많이 하고 아는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누지 못하는 것은 보통 일이 아닌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답을 찾을 수 있지만 이것은 Apple이 타사 앱 통합을 정말 쉽게 만드는 것을 정말 싫어하는 영역 중 하나입니다.

David Averbach: 예, Apple과 그들의 [inaudible 00:16:21] 정원, 맞죠? 사용자 행동에서 연락처 앱 대신 FullContact를 사용할 수 없는 이유가 있는지 묻는 것 외에는 답이 없을 것 같습니다. 연락처 앱으로 이동하는 대신 FullContact로 이동하면 안 되나요?

Sarah Kingsbury: 예를 들어 누군가가 당신에게 전화번호를 문자로 보내고 당신이 그것을 누른다면 연락처에 저장하고 새 연락처를 만들거나 기존 연락처에 추가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연락하다. 타사 앱에는 그렇게 할 수 있는 옵션이 없습니다. 아마 복사해서 붙여넣기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도나 클리블랜드: 네.

Sarah Kingsbury: 약간의 추가 사항이 있습니다. 수많은 연락처를 관리하는 경우 이러한 추가 단계가 추가됩니다.

David Averbach: 이제 Apple이 할 수 있는 일은 타사 앱이 연락처 앱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것입니다.

사라 킹스버리: 물론이죠.

David Averbach: 만약 당신이 들어가면... 연락처 앱에 항목을 입력하면 FullContact가 해당 정보를 갖게 됩니다.

Sarah Kingsbury: 맞습니다. 하지만 그가 말하는 것은 통합이 정말 느리고 Apple에 최대 연락처가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한 것 같습니다. 나는 그것이 반드시 있는지는 모르지만 그는 분명히 그것이 있는 지점에-

Donna Cleveland: 잘 처리할 수 없습니다.

Sarah Kingsbury: 전화가 "아."

David Averbach: 예, 잘 모르겠지만 FullContact에 대해 좋은 소식을 들었습니다.

사라 킹스버리: 그냥 알아요... 그냥 친구가 별로 없는 것 같아요.

David Averbach: 예, 솔직히 말하면 연락처 앱을 자주 사용하지 않습니다.

Donna Cleveland: 이미 전화 앱에 내장되어 있기 때문에 그렇게 사용합니다.

David Averbach: 네, 맞습니다.

Donna Cleveland: 그것도 짜증나는 일입니다. 연락처 앱을 삭제해도 전화 앱에는 계속 남아 있습니다.

David Averbach: 저는 연락처 앱에 절대 가지 않기 때문에 그가 다루고 있는 것이 약간 있다고 생각합니다. 내 전화 앱으로 이동한 다음 전화 번호를 조회하거나 이메일 앱으로 이동한 다음 이메일을 불러올 것입니다. 하지만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런 행동 대신 항상 내 연락처 앱으로 이동하여 시작한 다음 이메일이나 전화 통화 또는 문자 메시지를 작성하십시오. 앱.

Donna Cleveland: FullContact 앱에서?

David Averbach: 예, 이상적이지는 않지만 꽤 좋은 해결 방법인 것 같습니다.

Sarah Kingsbury: 그것이 그가 이미 하고 있는 일이며, 그가 할 수 있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David Averbach: 더 나은 일을 하십시오.

사라 킹스버리:... 기본값으로 설정합니다.

데이비드 애버바흐: 네.

Sarah Kingsbury: 저는 Apple이 그것을 더욱 가능하게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David Averbach: 동의합니다.

Sarah Kingsbury: 많은 사람들이 Android를 사용하는 주된 이유입니다. 확실히... 애플에는 나름의 이유가 있지만 분명히 큰 단점입니다.

데이비드 애버바흐: 네.

Donna Cleveland: 문서나 이와 유사한 것을 저장할 때 Apple이 이를 가능하게 하여 공유하는 것도 가능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지금 공유할 수 있는 다양한 앱 옵션이 있습니다. 그것은 애플이 그렇게 많이 하던 것이 아닙니다. 전화 번호나 이와 유사한 것을 길게 누르면 지원하는 다른 앱에 저장하기 위해 더 많은 옵션이 팝업되는 것과 같이 Apple의 경우 매우 쉬운 것처럼 보입니다. 그것은 애플이 다른 분야에서 하기 때문에 미래에 할 수 있는 일처럼 보입니다. 제 생각에 그들은 제 3의 앱으로 작업하는 것에 대해 서서히 나아지고 있습니다.

Sarah Kingsbury: 맞습니다. 일종의 통합이 있는 것 같습니다. 저는 FullContacts에 개인적으로 익숙하지 않습니다. 내가 말했듯이, 나는 친구가 없다. 모르겠어요. 그에게는 분명히 매우, 매우 느립니다.

David Averbach: 네, 번거롭습니다.

사라 킹스버리: 1분 30초? 과장일지 모르지만-

도나 클리블랜드: 알겠습니다.

Sarah Kingsbury: 2초 이상이면 ...

Donna Cleveland: [누화 00:19:36].

사라 킹스버리:... 터무니없다.

David Averbach: 네, 잘 모르겠습니다.

Sarah Kingsbury: 그리고 화나게.

Donna Cleveland: 청취자 중 이러한 문제에 대한 솔루션을 찾았거나 내부자가 Android로 전환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경우 [email protected]으로 이메일을 보낼 수도 있습니다.

Sarah Kingsbury: 또는 이러한 상황에 대한 자신의 좌절감을 공유하고 싶다면 더 많은 사람들이 불평을 하고 결국 Apple은 귀를 기울입니다.

도나 클리블랜드: 네, 맞습니다.

David Averbach: 예, [email protected]으로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

Donna Cleveland: 좋습니다. 다음으로 Apple 이벤트 소문으로 넘어가겠습니다.

David Averbach: 우리가 그렇게 하기 때문에, 저는 사실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었습니다... 이전 팟캐스트에서 수정한 내용이 있습니다.

도나 클리블랜드: 오, 알았어.

David Averbach: 이전 팟캐스트에서 CarPlay에서 Hey Siri가 작동하지 않는다고 언급한 적이 있습니다. 이제 애프터마켓 장치가 있습니다. 개척자 유닛입니다. 저는 애프터마켓 CarPlay 디스플레이를 좋아합니다. 나는 확실히 그것을 추천합니다. 당신이 오래된 차를 가지고 있고 당신이 길을 많이 다니지만 분명히 제 Hey Siri가 작동하지 않는 것은 애프터마켓 통합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 사람이 이메일을 보내서 Hey Siri가 작동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잘 모르겠습니다... 나는 그들이 어떤 차를 가지고 있는지 언급하지 않았다고 생각하지만 분명히 Hey Siri는 일부 장치의 CarPlay에서 작동하므로 당신 모두와 나를 위해 좋은 수정입니다.

Sarah Kingsbury: 하지만 계획하고 있다면 분명히 뭔가... 어떤 단위를 얻을지 결정하려는 경우 확실히 조사해야 할 사항입니다.

데이비드 애버바흐: 네.

Donna Cleveland: 네, 그 수정 사항을 듣게 되어 기쁩니다. 그것이 제가 CarPlay를 가장 사용하고 싶은 방식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David Averbach: 네, 그리고 CarPlay의 다른 점은 솔직히 말해서 제가 본 대부분의 CarPlay 장치 또는 제가 본 모든 장치에 대해 약간 불분명합니다. 휴대전화를 도킹해야 합니다. 이제 최신 장치에서는 그렇게 할 필요가 없다고 들었습니다. 블루투스로 연결되어 번거롭다고 생각하지 않기 때문에 정말 큰 차이입니다. 차, 당신은 당신의 전화를 독에 넣고, 플러그를 꽂고, 그것이 연결될 때까지 기다려야하고 그 모든 것을 기다려야합니다. 그래서 그것은 또 다른 것입니다. 도. CarPlay 장치를 선택할 때 Bluetooth 옵션을 허용하는지 여부를 확인합니다. 내 개척자 장치가 Bluetooth를 허용하므로 Bluetooth를 휴대폰에 연결할 수 있지만 도킹되어 있지 않으면 CarPlay를 실행할 수 없습니다. 블루투스를 허용한다고 말하면 블루투스를 통해 CarPlay를 실행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사라 킹스버리: 반갑습니다.

도나 클리블랜드: 아주 반가워요.

David Averbach: 좋아, 여기로 가자.

Donna Cleveland: 우리는 원래 Apple이 작년처럼 노동절 직후에 새로운 iPhone을 발표할 것이라고 예상했지만 Wall Street Journal은 최근에 이벤트가 9월 12일에 열릴 것이라는 보고서가 나왔기 때문에 Apple의 경우 평소보다 조금 더 기다려야 합니다. 발표. 아직 Apple에서 이벤트 초대를 받지 못했기 때문에 지금 녹음을 하는 동안에도 발생할 수 있으므로-

David Averbach: 상대적으로 확인된 것 같습니다. 저는 이번 9월 12일을 확인하는 여러 소식통을 보았습니다.

Sarah Kingsbury: 맞습니다. 예, 지난 주에 Max Forever와 같은 프랑스 웹사이트에서 기본적으로 통신사 소식통을 인용한 소문이 보도된 것 같습니다. 12일의 발표를 준비하고 그것이 첫 번째 루머가 나온 곳입니다. 그래서 지금은 점점 더 강해지고 있지만, 우리가 그것을 얻을 때까지 아무것도 결정된 것이 없습니다. 초대.

Donna Cleveland: 네, 맞습니다. Apple은 보통 정오, 중부 시간을 갖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여기 아이오와에 있기 때문에 항상 중부 시간에 맞춰 조정하고 있습니다. iphonelife.com으로 이동하면 이벤트를 스트리밍하는 방법, 생활 범위를 팔로우하는 방법에 대한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Apple에서 모든 것이 발표됨에 따라 발표 내용에 대한 실시간 분석이 포함된 기사를 당사 웹사이트에 게시할 예정이므로 이를 염두에 두십시오.

Sarah Kingsbury: 비꼬는 댓글을 원하신다면 트윗하겠습니다.

도나 클리블랜드: 네.

David Averbach: 이벤트 직후 팟캐스트를 통해 이벤트에서 발생한 모든 것을 살펴보고 이에 대한 편집 보도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iPhone Life에서 우리가 하려고 하는 것 중 하나는 단지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말할 뿐만 아니라 당신이 어떻게 느껴야 하는지에 대한 핫 테이크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그것에 대해, 어떤 장치를 가져와야 하는지, 어떤 장치를 가져와야 하는지, 그 모든 것, 그래서 모든 소문에 대한 사전 보도를 확실히 조정해야 합니다. 검열. 우리는 지금 최신 루머 정리를 제공할 것이지만 이벤트까지 최신 뉴스를 시청하고 우리의 모든 보도를 위해 직후에 시청하십시오.

Donna Cleveland: 네, 특히 David와 Sarah가 새 기기를 살지 말지 토론하는 재미있는 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Sarah Kingsbury: 어떤 포지션을 취하든 매번 이기고 있다는 느낌이 듭니다.

도나 클리블랜드: 네 그리고-

David Averbach: 당신이 그것을 느끼는 것이 재미있습니다.

Donna Cleveland: 한 명의 청취자가 있었습니다.

Sarah Kingsbury: 다른 사람들도 그렇게 느낍니다, David.

David Averbach: 오, 알았어.

Donna Cleveland: 한 청취자가 한 시점에서 "iPhone Life의 누군가가 새 기기를 사지 않을 것이라는 사실이 안타까워요."라고 말한 적이 있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을 살지 말지 논쟁이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여러분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확실히 iPhone Life에서 우리는 모두 새로운 기기에 열광하며 업무를 제대로 수행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평균적인 사람을 위해, 당신이 Apple을 사랑하더라도 이것이 가치가 있는지에 대한 입장을 취하고 있습니다. 돈? 많은 경우 Apple 기기는 저렴하지 않습니다.

데이비드 애버바흐: 그렇습니다.

Sarah Kingsbury: 결코 싸지 않습니다.

Donna Cleveland: 결코 싸지 않습니다.

David Averbach: 해마다 사람들로부터 이메일을 받기 때문에 좋은 설명입니다. 물론, 우리는 장치를 얻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왜 부정적인 말을 할까 하는 사람들로부터 이메일을 받습니다. 애플에 대해. 우리는 실제로 대부분의 청취자가 이것을 알고 있다고 가정합니다. 우리는 독립 출판사입니다. 우리는 Apple과 관련이 없습니다. 물론 우리는 Apple의 기기를 사랑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모든 기기가 모든 사람에게 적합하다는 의미는 아니며 Apple이

도나 클리블랜드: 우리를 포함해서요.

David Averbach: 우리를 포함한다고 해서 Apple이 항상 모든 것을 올바르게 처리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우리는 Apple과 관련된 모든 것, 모든 Apple 기기 및 모든 액세서리에 대한 정직한 피드백을 제공하려고 노력하므로 순전히 팬보이 및 팬걸로 우리를 보지 마십시오. 우리는 확실히 이 물건에 대해 괴짜이지만 모든 물건의 단점도 알려주려고 노력합니다.

Donna Cleveland: 맞습니다. 높은 가격에 대해 말하자면 iPhone 8은 1,000달러부터 시작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사라 킹스버리: 아.

Donna Cleveland: 조금 가파르긴 하지만, 확실히 이동통신사가 iPhone에 보조금을 지급한다는 뜻입니다. 일반적으로 Apple에서 직접 구매하기로 결정하지 않는 한 모든 선불로 지불하지 않을 것이므로 ...

David Averbach: 이것은 Apple의 까다로운 마케팅 영역 중 하나입니다. 이제 이것은 가격 인상이지만 지난 몇 년 동안 일어난 일은 사람들이 판매하는 모델이... 이동통신사는 iPhone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전에는 이동통신사에서 전화 보조금을 지급한 다음 월 사용료를 더 많이 청구했습니다. 그래서 전화 한 대에 299달러 또는 199달러를 내고 무제한 통화를 하려면 월 60달러, 70달러를 지불해야 합니다. 텍스트. 이제 그들이 한 일은... 글쎄요, 실제로 그 전화기는 항상 650달러 또는 750달러의 비용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주머니에서 더 적은 돈을 지불하고 있었지만 월간 요금제에서 차액을 메우고 있었습니다.

Donna Cleveland: 때때로 실제로 월간 요금제를 고려한 후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선불보다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게 되었습니다.

David Averbach: 정말 그랬습니다. 이건 아니었어... 변화는 긍정적이다. 그들이 지금 한 것은 이것을 분리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월간 요금제에 대해 더 적은 요금을 청구한 다음 요금을 청구합니다. 전체 가격으로 전화를 걸고 나면 우리가 방금 이야기한 대로 수행합니다. 너. 종종 결국에는 A가 발생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전체 비용을 보조할 것이기 때문에 선불로 지불하는 비용이 더 적기 때문입니다. 2년 동안의 전화 가격과 B의 경우 통화 및 문자 서비스에 대해 더 적은 비용을 청구합니다. 그것은 모두 세탁으로 끝날 뿐만 아니라 종종 약간의 돈을 절약하게 되지만 단점은 Apple에 대한 것입니다. 나와서 "이 전화는 199달러입니다."라고 말하면 "이 전화는 700달러, 800달러입니다." 증가하다. 1,000달러는 정말 높은 스티커 가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

사라 킹스버리: 내 말은-

데이비드 애버바흐:... 그러나 그들은 항상 비쌌습니다.

Sarah Kingsbury: 기본 모델이 1,000달러입니까? 왜냐하면-

David Averbach: 잘 모르겠습니다.

Donna Cleveland: 16GB 버전과 비슷하다고 확신합니다.

데이비드 애버바흐: 네.

Sarah Kingsbury: 그들은 항상 말을 하기 때문에... 잘-

Donna Cleveland: 이해할 수 없는 ...

Sarah Kingsbury: 지금은 32살이 기본 모델이지만 여전히 32는 많지 않습니다.

David Averbach: 확실히 비싸긴 하지만 항상 비쌌어요. 제 요점입니다. 내 생각에 이 전화는... 나는 7+를 가지고 있다. 기본 모델에서 850달러 정도라고 생각합니다.

Donna Cleveland: 네, 많습니다. 그래서-

사라 킹스버리: 기억나지 않습니다. 나는 그것을 차단했다.

Donna Cleveland: 조금 더 흥미로운 다른 소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리는 얼굴 ID가 있습니다. 이 소문이 이제 막 조금씩 알려지기 시작했기 때문에 우리는 이 마지막 에피소드에 대해 이야기했다고 생각합니다. 강도가 높기 때문에 iPhone이 평평하게 놓여 있을 때도 얼굴을 감지할 수 있을 것입니다. 테이블. 흥미로운 소문에 따르면 터치 ID는 사라지지 않을 것이지만 이제는 전화기 뒷면에 있을 것입니다.

David Averbach: 네, 그게 가장 최근의 소문인 것 같습니다. 나는 이것에 대해 완전히 흥분합니다.

Sarah Kingsbury: 이상하네요. 엄지손가락이 자연스럽게 그런 방향으로 가지 않기 때문입니다.

Donna Cleveland: 하지만 좋은 점은-

David Averbach: 하지만 엄지손가락을 사용할 필요는 없습니다.

Donna Cleveland: 터치 ID는 훌륭하고-

사라 킹스버리: 네, 그렇습니다.

Donna Cleveland: 이제 Touch ID가 정말 효과적이므로 Face ID에 문제가 있는 경우 백업 방법으로 여전히 Touch ID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David Averbach: 네, 맞습니다.

Donna Cleveland: 방금 피임법처럼 들리게 만들었습니다. 하지만 그렇습니다.

Sarah Kingsbury: iPhone은 많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Donna Cleveland: 하지만 전화기 뒷면에 터치 ID가 있는 것의 좋은 점은 완전히 열린 화면이 있다는 것인데, 이는 정말 흥미로운 일입니다.

David Averbach: 네, 맞습니다.

Donna Cleveland: 엣지 투 엣지 디스플레이, OLED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David Averbach: 어떤 OLED가 정말 멋져요. 우리는 CES에 갈 때마다 최신 텔레비전을 봅니다. 그들은 4k를 가지고 있고 그들은 OLED를 가지고 있습니다. 나에게 OLED는 4k보다 더 큰 차이를 만듭니다.

도나 클리블랜드: 정말요?

David Averbach: 네, 그래서 OLED가 무엇인지 조금 설명하자면, 이것은 매우 비기술적인 설명이 될 것입니다. 죄송합니다.

Donna Cleveland: 더 과학적인가?

David Averbach: 나는 당신을 위해 아주 과학적인 사람이 될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일반 LED 화면에는 블랙라이트 디스플레이가 있고 그 디스플레이를 다른 색상으로 필터링할 수 있는 픽셀이 전면에 있는 반면 실제 디스플레이인 OLED는... 각 픽셀은 자체적으로 켜지거나 켜지지 않습니다. 차이점은 LED에 있습니다. 화면에 검은색이 표시되는 경우 LED에서 약간의 빛이 새어 나와 완전히 검은색은 아닙니다. 반면 OLED에서는 완벽한 검정색을 얻을 수 있습니다. 훨씬 선명한 대비를 얻을 수 있습니다. 디스플레이는 OLED에서 훨씬 더 선명하게 보입니다.

도나 클리블랜드: 네, 제 말은 확실히... 저도 기술적인 부분은 잘 몰랐는데 CES에 가보면 확실히 TV에 나오는 OLED 디스플레이나 이런저런 것들을 보니 정말 차이가 많이 났습니다.

Sarah Kingsbury: Donna와 David는 내가 떠나기 전에 CES를 떠났고 나는 그곳에서 마지막 오후를 TV 주위를 배회하며 보냈고 TV도 거의 보지 않습니다. 나는 그냥 "와우."

David Averbach: 네, 그리고 제게 있어 TV와 스크린에서 가장 흥미로운 혁신은 OLED입니다. 그래서 저는 iPhone에 등장하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예, 제 과학적인 설명을 이해할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분명히. 내 과학적인 설명을 이해하지 못하지만 요점은 진정한 검정색을 가질 수 있고 더 큰 대비 디스플레이와 더 넓은 색상 범위를 가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Donna Cleveland: 예, 삼성 휴대폰이 한동안 사용했던 것이므로 약간의... 아마 안드로이드 사람들은 이것에 대해 의아해할 수도 있겠지만, 이것은 iPhone 사용자들에게 새로운 것이고 저도 그것에 대해 흥분하고 있습니다. 에지 투 에지 디스플레이와 전면에 터치 ID 버튼이 없으면 즉시 보기에 훨씬 더 좋습니다.

David Averbach: 저도 정말 기대됩니다. 얼굴인식 잠금해제라고 하는 것을 백업하는 것뿐입니다. 페이스 아이디.

Donna Cleveland: Face ID는 우리가 부르던 것이지만 Pearl ID는 HomePod 펌웨어에서 부르던 것이기 때문에 잘 모르겠습니다.

David Averbach: 좋아요. 글쎄요. 완전 가장자리에서 가장자리로의 디스플레이를 가질 수 있다는 의미가 아니기 때문에 매우 기쁩니다. 터치 ID, 지금은 정말 정확하고 빠르지만 여전히 엄지나 손가락을 터치하고 분할을 기다려야 합니다. 두번째. 반면에 페이스 ID는 아무 것도 하지 않고도 즉시 휴대전화의 잠금을 해제할 수 있다고 생각하므로 작동한다고 가정할 때 정말 유망한 것 같습니다.

Sarah Kingsbury: 하지만 원하지 않을 때 잠금 해제되는 휴대전화가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 내가 [들리지 않음 00:31:59] 내-

Donna Cleveland: 기능을 끄는 방법이 있을 수 있습니다. 사용하지 않으려는 경우 또는 7S 또는 7S+가 적합할 수 있습니다. 우리도 이에 대해 이야기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Apple은 3개의 전화기를 가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iPhone 8은 프리미엄 버전이고 7S 및 7S+에는 몇 가지 흥미로운 새 기능이 있습니다. 내가 본 것은 iPhone 8처럼 뒷면이 유리로 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사라 킹스버리: 그렇지 않기를 바랍니다.

Donna Cleveland: 사람들이 흥분하지 않는 부분입니다.

David Averbach: 나는 그것에 대해 흥분하지 않습니다.

Donna Cleveland: 무선 충전이 됩니다.

David Averbach: 저는 그것에 대해 매우 흥분됩니다.

Sarah Kingsbury: 후면 유리에 대한 한 가지는 측면 주위에 여전히 강도를 주기 위해 약간의 알루미늄이 있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또한 그들이 실제로 무엇이라고 불릴지 모릅니다. 우리는 단지 그것을 만들고 있습니다.

도나 클리블랜드: 네.

David Averbach: 유리가 될지 사파이어가 될지 궁금합니다. 깨지지 않는 정말 단단한 재료를 사용할지 궁금합니다.

Sarah Kingsbury: 우리가 공급망에 관한 소문을 들었을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까?

David Averbach: 그렇게 생각합니다.

도나 클리블랜드: 네.

사라 킹스버리: 네.

Donna Cleveland: 한 가지 궁금한 점은 프리미엄 iPhone 8에 특별한 AR 키트 기능이 탑재될지 여부입니다. 여러분, 그것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습니까?

Sarah Kingsbury: 아니요, 제 말은 그것이 의미가 있습니다. 7+는 더 나은 카메라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가지고 -

도나 클리블랜드: 네.

사라 킹스버리: 마치... 특히 한 모델만 더 비싸게 만든다면 프리미엄 iPhone 8이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으므로 그들은... 10주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이라는 것 외에도 사람들이 원하게 만드는 몇 가지 특별한 기능을 제공해야 합니다.

Donna Cleveland: 예, 확실히 더 나은... 엣지 투 엣지 디스플레이, OLED, it-

Sarah Kingsbury: 만약에 ...

도나 클리블랜드: 그건-

사라 킹스버리:... 내가 정말 원하는 기능은 고가에...

David Averbach: 그럴 겁니다.

사라 킹스버리:... 몇 달 동안 전화를 기다려야합니다.

David Averbach: 물론 그렇게 할 것입니다.

사라 킹스버리: 물론 그럴 겁니다. 나는 여전히 화를 낼 것이다.

Donna Cleveland: 무선 충전은 거대합니다. 그것은 많은 사람들이 오랫동안 기다려온 것입니다.

David Averbach: 있습니다.

Donna Cleveland: 모든 면에서 그럴 것으로 예상되지만 Apple은... 나는 Apple이 그것을 독점 시스템으로 만들 것이라고 읽었습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가지고 있다면... 예를 들어 남편에게 무선 충전 기능이 있는 자동차가 있고 중앙에 무선 충전 패드가 있지만 당신은 그것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애플의 스페셜을 사야 한다...

David Averbach: 적절합니다.

도나 클리블랜드:... 값비싼 무선 충전 패드, 그리고 그것은 꽤 실망스럽습니다.

David Averbach: 실망스럽습니다. 우리가 말했듯이-

사라 킹스버리: 놀랍지 않습니다.

David Averbach: 거기에... 우리가 이야기한 많은 기능은 Android를 따라잡기 위한 것입니다. 이는 흥미로운 추세입니다. 삼성은 엣지 투 엣지 디스플레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몇 년 동안 무선 충전을 해왔습니다. 나는 많은 전화기에 얼굴 ID 유형 기능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자, 애플의 강점은-

Donna Cleveland: 최신 삼성 제품에는 얼굴이 있습니다.

David Averbach: 예, Apple의 강점은 항상 1위가 아닌 올바른 기능을 제공하는 것이었습니다. 따라서 아마도 삼성보다 더 나을 것입니다. 우리는 기다려야 하지만, 지금까지는 Apple이 Android가 이미 있는 수준을 훨씬 뛰어넘어 이 기준을 훨씬 더 발전시킬 것이라는 소식을 많이 듣지 못했습니다. 이는 약간 실망스럽습니다.

Donna Cleveland: 네, 그래서 제가 증강 현실에 대해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왜냐하면 Apple은... Tim Cook은 Apple이 행동하는 것처럼 보인다는 점에서 증강 현실에 대해 정말 흥분되는 것에 대해 많은 말을 했습니다. 그들이 그 분야에서 흥미롭고 혁신적인 일을 할 것이기 때문에 그것이 어떻게 진행될지 궁금합니다. 밖.

David Averbach: 내 느낌은... 그들은 WWC에서 증강 현실과 관련하여 많은 일을 했고, 그래서 증강 현실을 위해 구축하고 있다고 가정하지만, 그들이 무언가를 출시하더라도 아직 거기에는 없습니다. 증강 현실이 주류가 될 준비가 되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우리 모두가 내년에 직장에서 증강 현실 안경이나 고글을 착용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들이 아마도 그것에 대해 진전을 보일 것이지만, 나는 그것이 그들의 발표의 주요 부분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Sarah Kingsbury: VR 헤드셋 같은 것을 발표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까?

David Averbach: 아니요, 그럴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사람들이 그렇게 신경쓰지 않을 것 같아요. 솔직히 Oculus는 지금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이것을 일상 생활에 통합하는 방법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으며, 그래서 저는 그렇게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그것이 과대 광고를 얻을 것이라고 생각하고 일상적인 사용자가 관심을 가질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Donna Cleveland: iPhone 8을 언제 구입할 수 있는지 궁금할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사전 주문을 시작할 수 있다고 발표한 후 일주일이 지나면 실제로 전화를 받을 수 있지만 일주일이 지나면 Apple이 iPhone 8에 일부 공급 문제를 겪고 있으며 처음에는 공급이 매우 제한적일 것이라는 꽤 일관된 소문이 있었습니다. 최소.

Sarah Kingsbury: iPhone 8이란 소문이 돌고 있는 프리미엄 모델을 의미합니까?

Donna Cleveland: 예, 프리미엄 모델입니다. 분명히 공급망에 몇 가지 문제가 있고 제한된 수만 처음에는 사용할 수 있으므로 정말로 원하는 경우 가능한 한 빨리 그날에 선주문하고 싶을 것입니다. 가능한.

David Averbach: 내가 들은 바에 따르면 엣지 투 엣지 디스플레이에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예상할 수 있습니다. 종종 Apple이 장치에서 더 큰 반복을 출시할 때 공급망에 더 많은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충분한 장치를 내보내는 데 약간 더 지연이 있습니다.

Sarah Kingsbury: 또한 출시할 때마다 플러스로 전환했을 때와 같이 즉시 적용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그들은 일종의... 얼마나 많이 생산하는지 조심스럽게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David Averbach: 네, 아마도.

Donna Cleveland: 네, 그것도 가능합니다. 다음 에피소드에서는 Apple의 소식을 듣고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얼마나 오래 기다릴 의향이 있는지, 얼마를 기다릴 것인지에 대한 아마도 당신이 이 전화를 사고 싶은지 아닌지에 대한 한 요인이 될 것입니다. 당신은 기꺼이 지불할 의향이 있으므로 9월 12일 발표 이후에 Apple이 끝낼 것이라고 가정하고 시청하십시오. 행위. 또한 Apple은 Apple Watch와 Apple TV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iPhone뿐만 아니라 업데이트된 Appl TV, 4k Apple TV 및 셀룰러 지원 Apple 시계도 있으므로 이것들은 다른 꽤 흥미로운 것입니다. 소문. 우리는 또한 HomePod에 대해 더 많이 듣게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WWDC에서 HomePod에 대한 약간의 매우 음악 중심적인 소개를 가졌기 때문입니다. 셀룰러 지원 Apple 시계인 Sarah가 특히 관심이 많다는 것을 알고 있으므로 이에 대해 이야기할 기회를 주고 싶었습니다.

Sarah Kingsbury: 시리즈를 두 가지 방법으로 저렴하게 만들고 그 시계를 살 수 있을 것 같아서 가장 흥분됩니다. 여전히 원래 Apple 시계를 사용하고 있으며 솔직히 말해서 최근에 여러 피트니스 트래커를 테스트해 보았지만 여전히 훨씬 더 많습니다. 우수한.

David Averbach: 네, 좋습니다.

Sarah Kingsbury: 하지만 수영을 하고 싶고 GPS 칩을 원합니다. 솔직히 말해서 iPhone Life에서 일하기 때문에 출시된다면 셀룰러 칩이 있는 시리즈 3, 아마도 최신 제품을 가지고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가져 오기... 그것에 대한 팁을 작성하십시오. 한 가지 흥미로운 점은 그들이 말하는 것입니다. 소문에 따르면 셀룰러 지원 Apple Watch는 전화를 걸 수 없을 것이라고 합니다. 데이터용으로 사용할 수는 있지만 처음에는 독립적으로 전화를 걸 수 없습니다.

David Averbach: 어리석은 짓입니다.

사라 킹스버리: 네.

Donna Cleveland: 데이터의 경우 타사 앱이 무엇인지 생각하려고 합니다. 내 Apple 시계에서 타사 앱을 더 많이 사용하는 유일한 방법은 훨씬 더 빠른 것입니다. 지금 당장은 답답하기 때문입니다. 나는 버릇이 되었다. 로딩 시간을 기다려야 하는 iPhone 초기로 돌아가게 하는 것 같으니 잘만 되면 개선될 것입니다.

Sarah Kingsbury: 더 빠른 프로세서가 있을 것입니다. 더 빨라질 것입니다. 더 나은 배터리 수명이 있을 것입니다. 훨씬 더 나은 배터리 수명이 있습니다. LDE 칩에 대해 이야기하는 경우 4G여야 하므로 배터리 수명이 약간 필요합니다. 내가 정말 기대하고 있는 멋진 시계 OS4 기능은 배터리 수명이 충분하지 않다면 훌륭하지 않을 것입니다.

David Averbach: 저는-

Donna Cleveland: 이 모든 작업을 당신의 시계는 좋은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모든 것을 갖추게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잘하면.

David Averbach: 네, 저는 지난 팟캐스트에서 Apple Watch에 데이터를 저장하는 데 관심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내가 외출할 때 휴대전화를 가지고 다니지 않는 유일한 경우는 운동을 할 때나 외출할 때 휴대전화를 휴대하고 싶지 않을 때입니다.

Sarah Kingsbury: 전화를 못하는 게 싫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혼자 달리는 여성일 때 전화를 걸 수 있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거의 모든 사람, 다치면 어떻게 합니까? 누군가를 부를 수 있어야 합니다. 그것이 내가 휴대폰을 가져오는 이유의 큰 부분입니다.

David Averbach: 예, 아니요, 아주 좋은 지적입니다. 전화 통화는 긴급 상황에 전화가 없고 Apple Watch가 켜져 있는 경우에 정말 좋을 몇 가지 방법 중 하나인 것 같습니다.

사라 킹스버리: 전화를 해야 해서... 혼자 달리다가 다쳤고 데리러 올 사람을 불러야 했습니다.

David Averbach: 긴급 상황이 아니라면 그런 식으로 문자를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그 옵션이 있습니다. 데이터 요금제에 비용을 지불하고 있기 때문에... 데이터 요금제에 전화를 걸 수 없다는 것이 이상하게 보입니다.

Sarah Kingsbury: 음, 특히 다른 이유로-

Donna Cleveland: 예, 그래서 그들은 처음에는 그렇지 않거나 왜 할 수 없을 것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

사라 킹스버리: 잘 모르겠습니다.

Donna Cleveland: 현재로서는 이미 Apple Watch에서 전화를 걸 수 있기 때문입니다.

Sarah Kingsbury: 논리가 뭔지 잘 모르겠습니다. 뭔가 이유가 있는 것 같지만 그냥... 저는 그냥 "말도 안되는 소리입니다."

David Averbach: 예, 제가 왜 오늘날 약간 비관적인지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4k Apple TV에 ​​대해 특별히 흥분하지도 않습니다.

사라 킹스버리: 저는 전혀 상관하지 않습니다.

David Averbach: 내 말은-

도나 클리블랜드: 그래서 왜요?

David Averbach: 우선 저는 4k TV가 없어서 좀 이기적이지만 부분적으로는... 저는 사실 4k를 좋아하는데... 다시 CES에 갔을 때 디스플레이를 보았습니다. 나는 그들에게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Donna Cleveland: 정말 놀랍습니다.

David Averbach: 하지만 아직 주류에 도달하지 못했습니다. 4k로 볼 콘텐츠가 많지 않으므로 4k TV가 필요하지 않으며 아직 4k Apple TV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제 업계를 따라가는 의미에서 흥분됩니다.

Donna Cleveland: 일종의 더 큰 그림처럼요.

David Averbach: 네, 왜냐하면 이것은 콘텐츠가 제 위치에 있어야 하는 부분 중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4k로 만들어졌고 지금은 그 추세에 흥분하지만 4k 콘텐츠가 만들어지기 전까지는 구입.

Sarah Kingsbury: 맞습니다. 하지만 저는 종종 Apple처럼 생각합니다. 그들은 훨씬 앞서 생각하고 있으므로 시장이 준비될 때 준비될 수 있도록 이러한 기능을 추가하고 완성하고 있습니다.

David Averbach: 예, 그것이 Apple을 위한 올바른 움직임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지금 당장은 흥미진진한 움직임이 아닙니다.

Donna Cleveland: "난 그냥 상관없어."

Sarah Kingsbury: 하지만 또한 Apple TV의 흥미로운 점이 무엇인지 아십니까?

데이비드 애버바흐: 뭐?

Sarah Kingsbury: Amazon 비디오 앱.

David Averbach: 드디어 오는 건가요?

도나 클리블랜드: 네. 내 말은-

Sarah Kingsbury: 올 것입니다. 나는 그들이 WWDC에서 말했다라고 생각했던 이번 여름에 오기로 되어 있었다.

Donna Cleveland: 예, 매우 중요한 소문이... 네, 그래서 Apple TV에서는 흥미진진할 것입니다.

Sarah Kingsbury: 엄밀히 말하면 아직 여름입니다. 춘분 전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그들은 정말로 그것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David Averbach: 그들은 여름의 한계를 뛰어 넘고 있습니다.

Donna Cleveland: 제가 관심을 갖고 있는 또 다른 점은 Apple이 최근 독점 콘텐츠인 TV 콘텐츠 제작에 10억 달러를 투자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David Averbach: 네, 저는 그것에 정말 관심이 있습니다.

Donna Cleveland: 마지막 에피소드 이후에 정말 최근에 일어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았지만 그건 아닐 것입니다. 우리가 이 콘텐츠의 일부를 보기 시작할 때까지 적어도 1년은 더 결실을 맺을 것입니다.

David Averbach: 예, 잘 모르겠습니다.

Donna Cleveland: 하지만 그것이 Apple TV가 출시되는 것과 어떤 관련이 있을지 궁금합니다. 이 새로운 콘텐츠로 볼 수 있는 콘텐츠 종류와 같이 애플티비. 모르겠어요.

David Averbach: 업계에서 일어나고 있는 흥미로운 트렌드 중 하나는 정말 오랫동안 Apple은 콘텐츠 유통업체와 협력하여 Apple TV용 케이블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까? 흥미로운 사실은 케이블이 필요한 것이 점점 줄어들기 때문에 실제로 점점 덜 중요해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을위한.

Donna Cleveland: 예, 이제 많은 다른 공급자가 있는 불행한 상황에 빠지고 있습니다. 독점 콘텐츠가 있었고 모두 선택하거나 구독해야 하며 그렇게 되는 것 같습니다. 지금.

David Averbach: 예, 아니요, 그건... 그것-

Donna Cleveland: 케이블보다 더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Hulu와 Netflix, Amazon 및 나머지를 모두 사용하시겠습니까?

David Averbach: 그것들을 모두 구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그것은 비싸고 당신은 여전히 ​​스포츠를하지 않습니다.

도나 클리블랜드: 네.

사라 킹스버리: 재미있네요. 제 딸이 Hulu 계정이 있다고 말했고 저는 "멋져요. 비밀번호를 알려주세요."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글쎄요, 사실 제 대학 친구의 30살이에요. 동생의 Hulu 계정이요." 저는 "그 비밀번호는 몇 명이나 가지고 있나요?" 그녀는 "많이"라고 묻고, 저는 "내 Netflix 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사람은 몇 명이나 될까요?"라고 묻고 그녀는 "어. "

David Averbach: 아니요, 좀 이상합니다[누화 00:44:09].

Sarah Kingsbury: 그래서 저는 제 딸이 아는 모든 대학생들에게 Netflix를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하지만 예, 번들 구독 같은 것이 필요합니다.

David Averbach: 지금은 HBO 계정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고 있지만 한동안 저는 친구의 전 대학 룸메이트의 남자친구 아버지의 계정을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사라 킹스버리: 굉장하네요.

David Averbach: 나는 그들을 만난 적이 없습니다. [크로스토크 00:44:33]이었습니다.

Sarah Kingsbury: 그들은 아마 전혀 몰랐을 것입니다.

Donna Cleveland: 그런데 무슨 말씀을 하신 겁니까? 미안, 내가 완전히 방해한 것 같아.

David Averbach: 내가 말하고자 하는 바는 Apple이 콘텐츠를 생산하는 것에 흥미를 느끼게 한다는 것입니다. 콘텐츠가 만들어지는 곳이 소비자에게 실제로 중요하지 않은 곳으로 가고 있기 때문입니다. HBO 쇼나 Fox 쇼일 필요는 없습니다. 좋은 방송이면 사람들이 봐요. 지금은 매우 파편화되어 지속 불가능하게 느껴집니다. 어느 시점에서 우리는 Apple TV가 희망하는 모든 다른 소스에서 해당 콘텐츠를 모두 끌어오는 솔루션을 가져야 할 것 같습니다. Apple은 잘하면 관리할 수 있지만 Apple은 콘텐츠 회사가 아니기 때문에 콘텐츠를 가져올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그들은 결코 없었다. 무슨 말인지 알아?

Donna Cleveland: 네, 그래서 제가 찾은 것은... 나는 이 가능성에 대해 흥분한다. 지금 시점에서 그것이 반드시 Apple TV와 관련이 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이 이 분야에 이제 막 투자를 시작한다면 한동안 Apple TV 소유자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David Averbach: 하지만 재미있을 겁니다.

도나 클리블랜드: 네. 나에게 그것은 많은-

David Averbach: 그들은 많은 돈을 가지고 있습니다.

Donna Cleveland: 하지만 4k보다 더 흥미롭습니다. 귀하의 의견에 동의하기 때문입니다. 이점을 얻으려면 4k TV가 있어야 하고 아직 4k가 많지 않은 4K 콘텐츠를 찾아야 합니다. 네, 아직 흥분할 일이 많이 있습니다. 이 모든 새로운 제품 라인업과 함께 우리는 다음 팟캐스트에서 많은 분석을 할 것입니다.

David Averbach: 네, 그렇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아마 여러분 모두를 위해 1시간짜리 쇼를 하고 이 모든 것에 대한 완전한 분석을 할 것입니다.

Donna Cleveland: 예, 좋습니다. 불만 및 학습 부문으로 이동합니다. 내 말은 이것이 전혀 새로운 불만은 아니지만 계속 진행했습니다. 콜로라도로 여행을 갔을 ​​때 노트북과 iPhone을 가지고 왔는데 같은 헤드폰으로 연결할 수 없다는 것이 매우 짜증났습니다. 나의-

데이비드 애버바흐: 네.

Sarah Kingsbury: 네, 이번 주말에도 경험했습니다.

Donna Cleveland: 내 노트북과 iPhone에 연결하려면... 내 iPhone과 작동하는 헤드폰, 조명 커넥터 및 헤드폰이 있기 때문에 여기에서 실제로 문제가 발생하는 유일한 장소입니다. 사무실과 집에 둘 다 가지고 있는데 여행갈 때 둘 다 챙겨갈 생각은 못했어요.

Sarah Kingsbury: 네, 하지만 여행 중일 때는 맞습니다.

Donna Cleveland: "왜?" 동글을 가져오지 않았기 때문에 그냥-

David Averbach: 오, 동글.

Sarah Kingsbury: 저에게도 그런 일이 일어났습니다. 왜냐하면 저는-

도나 클리블랜드: 동글.

Sarah Kingsbury: 유선 헤드폰과 동글, 조명 잭 헤드폰, Bluetooth 헤드폰이 있습니다. 여행을 갈 때 그 모든 것을 꾸릴 예정이고 잘못된 결정을 내리면 "휴대전화를 충전해야 하지만 음악."

Donna Cleveland: 무선으로 완전히 전환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나는 내가 꽂는 이어 버드를 갖는 것을 좋아하는데 그 이유 중 일부는... 예를 들어 팟캐스팅으로 인터뷰를 녹음하는 경우... 기본적으로 다들 그렇겠지만.. 너무 많은 다른 장치가 여전히 일반 헤드폰 잭을 사용하고 있으며 여러 가지 이유로 이를 사용하므로 짜증이 납니다.

David Averbach: 나는 여전히... 나는 헤드폰 잭을 없애기 위해 Apple을 옹호합니다.

사라 킹스버리: 그들의 용기에.

David Averbach: 그들은 용기를 냈습니다. 아니, 하지만 나는 그것이 옳은 행동이었다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나는 이것들이... 전적으로 동의합니다. 나는 바로 이것과 씨름했다.

도나 클리블랜드: 짜증나네요.

David Averbach: 때때로 저는 두 개의 헤드폰을 가지고 다녔습니다. 하나는 컴퓨터용, 하나는 노트북용, 하나는 휴대전화용입니다. 나는 그것이 잠정적인 문제라고 생각한다. 나는 우리가 모든 것을 무선으로 전환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게 되면 훨씬 쉬워지지만 번거롭습니다. 저는 곧 출시될 구매자 가이드를 위해 헤드폰 기사를 작성하고 있으며 정확한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사람들에게 휴대폰에만 꽂을 수 있고 컴퓨터에서는 사용할 수 없는 300달러짜리 헤드폰을 사라고 말하기는 어렵습니다.

Sarah Kingsbury: 케이블이 있는 Q-Adapt 온이어 헤드폰이 있어서 블루투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표준 오디오 잭이 있는 케이블과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7+와 함께 제공된 조명 동글도 있으므로... 하지만 가끔은 귀에 무언가를 걸고 싶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나는 작고 작은 이어버드를 갖고 싶습니다. 그리고 몇 쌍의 다른 것들이 필요합니까?

Donna Cleveland: 저는 동글을 다루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난 그냥-

사라 킹스버리: 솔직히 말해서-

도나 클리블랜드: 난... 좋은 해결책이라고 할 수 없습니다.

Sarah Kingsbury: 지금은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나는 항상 그것을 찾아야 한다.

도나 클리블랜드: 네.

David Averbach: 글쎄요, 사람들이 길을 가다가 어떤 지점에서 겁에 질릴지 말해 줄 수 있습니까? 조명 케이블이 언젠가는 USBC 케이블로 교체될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그게 훨씬 더 합리적이기 때문입니다.

Donna Cleveland: 네, 그게 꽤 보편적이거든요. 우리는 그것을 모든 것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David Averbach: 네, 모든 새 컴퓨터에는 USBC가 있고 휴대폰에는 하나의 충전기가 있기 때문에 컴퓨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훨씬 더 합리적이며 Apple은 아마도 그것이 올바른 움직임이라는 것을 알면서도 케이블을 다시 전환하고 싶지는 않을 것입니다.

Sarah Kingsbury: 그것은 다른 종류의 용기입니다.

David Averbach: 네, 그게 진정한 용기이고 그들이 해낼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Donna Cleveland: 한 주 동안 불만과 학습이 있습니까?

Sarah Kingsbury: 운동하는 동안 Apple Watch를 잠글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수영을 하는 경우에는 정말 멋진 일이죠. 저는 OG Apple Watch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렇게 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저는 같이 수영할 수 있는 제품을 사려고 하는데 그것에 대해 기대가 큽니다. Apple Watch로 샤워를 하고 휴대전화를 낮은 위치에 두는 것을 발견했는지 모르기 때문입니다. 전원 모드를 사용하거나 Apple 시계 모드를 전환했지만, 그래서 흥미진진한 일이지만, 물론 그렇게 할 수는 없습니다. 세그먼트와 같은 작업은 제가 달리기. 운동 중에 화면을 두 번 탭하면 방금 하고 있던 부분이 분할되고 새 부분이 시작됩니다. 그런 다음 나중에 보고 다른 통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도나 클리블랜드: 굉장합니다.

David Averbach: 네, 멋지군요. 내 것은 내가 쇼 앞에서 그것에 대해 이야기했다는 것입니다. 나는 요전에 내 아이폰 화면을 깨뜨렸다. 나는 그것에 대해 슬펐다.

사라 킹스버리: 데이비드 ...

Donna Cleveland: 화면 보호기가 있었나요?

사라 킹스버리:... 태양을 바라보지 말았어야 했다.

David Averbach: 난 없었어... 글쎄요, 그래서 오랜만에 왔어요. 내가 일식을 보는 동안 내 전화는 말 그대로 내 주머니에서 떨어졌습니다. 그날 우주에 뭔가 잘못되었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이미 작은 균열이 있었기 때문에 큰 문제는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여기에서 내 불만/학습이 시작됩니다. 교체했습니다. 내가 일식을 보고 있는 곳 바로 옆에 문자 그대로 누군가가 있었고, iPhone 화면을 교체하는 누군가가 있어서 1시간 만에 고쳤습니다. 정말 대단했습니다.

도나 클리블랜드: 좋아요.

사라 킹스버리: 좋습니다.

David Averbach: 하지만 새 화면은 그다지 좋지 않고 저는 이것을 몰랐습니다.

Sarah Kingsbury: 봐, 그게 내가 지난번에 내 화면을 깨뜨렸을 때와 마찬가지로 그 사람을 교체하게 한 이유야 이전에는 잘 작동하지 않았고 새 전화를 받은 직후에 고장났고 그래서 저는 였다... 보통은 부수고 살다가 새 폰에 반납하기 직전에 싸게 교체하는데 이게 너무 산산조각이 났어요. 그것은 사용할 수 없었고 만질 때마다 더 부서질 것이므로 분명히 1 년 동안 그것을 가지고 살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애플에 보냈습니다. 그것은 더 비쌌다. 나는 며칠 동안 전화 없이 밖에 있었지만 원래대로 작동합니다.

David Averbach: 네, 그래서 저는 스크린이 스크린이라고 가정했습니다.

사라 킹스버리: 아닙니다.

David Averbach: 그리고 제가 틀렸습니다. 두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첫째, 색상이 명확하지 않습니다. 분명히, 그것은 내가 물어볼 생각조차하지 않은 낮은 품질의 해상도입니다. 두 번째로, 이 문제가 있다고 말씀하신 것을 기억합니다. 불행히도 문제가 발생하기 시작할 때까지는 기억하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3D 터치는 터무니 없이 민감합니다. 내가 3D를 만지고 있지 않을 때 계속 만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도나 클리블랜드: 정말요?

Sarah Kingsbury: [누화 00:51:40] 화면의 터치 감도가 꺼져 있습니다.

David Averbach: 터치 감도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도나 클리블랜드: 이런. 다른 건... 이것은 남편에게도 일어났습니다. 그는 최근에 그의 화면을 깨뜨렸습니다. 그것은 빛에서 잘 보이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는 휴대 전화를 햇빛 아래에서 조금만 돌리면 ...

David Averbach: 예, [누화 00:51:53]이 아닙니다.

사라 킹스버리: 그리고 세 번째로-

도나 클리블랜드:... 아무것도 보기가 정말 어렵습니다.

Sarah Kingsbury: 그건 또 다른 걱정거리였습니다. 왜냐하면 저는 그 스크린이 적합하지 않다고 느끼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타사 화면도 적합합니다.

David Averbach: 네, 잘 맞지 않습니다. 네.

Sarah Kingsbury: 7+는 방수 기능이 있어 휴대전화를 물에 빠뜨렸습니다. 그건 그렇고 화장실이 아니라 물이었고-

David Averbach: 물론이죠.

사라 킹스버리: 아니, 그건-

도나 클리블랜드: 알겠습니다. 왜 [들리지 않음 00:52:14] 그것을 한정해야 합니까?

Sarah Kingsbury: 잘 모르겠지만 어쨌든... 그렇지 않았다. 나는 그것이 정말로 중요한 기능이기 때문에 그것을 적절하게 교체하기를 원했고 그래서 계속해서 방수 기능을 갖기를 원했습니다.

David Averbach: 네, 맞습니다. 나는 내 전화의 방수 기능을 믿지 않습니다.

Donna Cleveland: 좋은 팁입니다. 애플로 보내세요.

David Averbach: 네, 하지만 Sarah의 말은 정말 형편없다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전화 없이 며칠을 보내야 하기 때문입니다. 좋은 해결책은 없습니다.

도나 클리블랜드: 알겠습니다.

Sarah Kingsbury: 타이밍을 정말 잘못 잡았습니다. 그것은 ...

Donna Cleveland: 네 번째 iPhone 고장과 같습니다.

Sarah Kingsbury: WWDC의 타이밍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하고 WWDC 도중과 직후에 휴대폰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었습니다. 그 말은 내가 그것을 주 후반에 보냈다는 것을 의미했고 결국 주말에 걸쳐 일어나서 그냥 연장되었습니다. 수리를 위해 Appl 시계를 보냈을 때 정말 빨리 돌려받았습니다. 월요일에 보내주셔야 합니다.

Donna Cleveland: 오 예, 그것도 좋은 팁입니다.

David Averbach: 이번 경험에서 얻은 마지막 교훈입니다. 나는 화면 보호기 캠프가있는 유일한 곳에서 꽤 확고하게되었습니다. 공평하게 말해서, 그 당시 내 휴대전화에는 화면 보호기가 없었습니다. 이미 금이 갔고 어쨌든 나올 것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내 논리의 일부는 그 우물, 케이스를 사는 데 40,50달러가 들며 전화를 교체하는 데 100-150달러가 든다는 것입니다. 위험을 무릅쓰고 화면을 교체하는 것이 얼마나 번거로운 일인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았기 때문에 항상 화면 보호기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면서 확실히 A 쪽으로 기울고 있습니다. 지금은 Qmadix 화면 보호기를 끼고 있지만 B, 케이스를 들고 다니기 시작할 것 같아요.

Sarah Kingsbury: 예, PopSockets를 발견한 이후로 제 케이스를 사랑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모든 PopSockets를 케이스에 맞게 조정하고 정말 웃기지만 상관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나는 그것을 소유할 것이다.

David Averbach: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PopSockets 화면을 들고 싶습니까?

Sarah Kingsbury: 저는 사람들이 제-

Donna Cleveland: 예, 저는 사람들이 저를 조롱합니다.

Sarah Kingsbury: 네, 이것은-

Donna Cleveland: 여기 반짝이는 작은 커피 컵이 있습니다.

Sarah Kingsbury: 정치적인 스티커가 있어서 화면 뒷면을 표시하지 않으려고 노력했지만 꽃과 이것은 일치하고 나는 약간의 맥박이있는 반짝이는 하트가있는 다른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팝소켓. 예, 그것은 일종의 미친 짓이지만 나는 상관하지 않습니다. 나는 그것을 소유한다.

David Averbach: 소유하고 수용하십시오.

Donna Cleveland: Sarah, 불만과 학습이 있습니까?

Sarah Kingsbury: 그것은 당신의 Apple 시계를 잠그는 것이었습니다.

도나 클리블랜드: 아, 맞아요, 맞아요.

Sarah Kingsbury: 그건 그렇고, 당신이 잠금을 해제하는 것은 그렇게 명백하지 않습니다. 디지털 크라운을 돌려 잠금을 해제합니다.

도나 클리블랜드: 오. 네, 저는 실제로 당신이 말하는 것과 일치하는 [들리지 않는 00:54:35] 장비를 가지고 있습니다. 내가 최근에 여행을 갔을 ​​때 나는 이 작은 찻집에 갔고 가게 주인은 내 직업이 무엇인지 물었고 나는 그에게 이것저것 이야기했기 때문에 Apple에 대해 잠시 동안 이야기했습니다. 그는 RhinoShield 범퍼 케이스인 iPhone 케이스를 정말 보여주고 싶었습니다. 범퍼에 대해 잊어 버렸기 때문에 재미있습니다. 사실 그렇게 많이 쓸 것 같진 않은데 앞뒤로 살짝 튀어나온 립이 있어서 좋네요 뒷면이나 뒷면에 떨어뜨리면 조약돌이 없는 한 파손될 가능성이 훨씬 적습니다. 돌출. 범퍼케이스는 생각해볼만 한데 뒷부분이 다 보여줘서 좋았어요 많은 사람들이 강하게 느낄 때 Apple의 멋진 디자인을 손상시키지 않도록 에 대한. 특히 Qmadix를 사용하는 경우 여전히 화면 보호기를 켜고 싶을 것입니다. 당신은 실제로 그런 식으로 휴대 전화의 디자인을 덮고 있지 않습니다. RhinoShield 범퍼 케이스는 꼭 봐야 한다고 생각했던 장비였습니다.

데이빗 애버바흐: 그렇군요. 멋지네요. 멋지네요.

Sarah Kingsbury: 저는 현재 사무실에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저와 함께 5k를 실행하도록 강요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등록하지 않았다면 얼리버드를 놓쳤지만 여전히-

도나 클리블랜드: 아뇨.

데이비드 애버바흐: 오.

Sarah Kingsbury: 어쨌든 등록해야 합니다. MS와 싸우기 위한 것이기 때문에-

David Averbach: 알겠습니다.

Sarah Kingsbury: 그리고 도넛이 있습니다. 나는 최근에 5k 프로그램으로 기침을 완전히 했고 지금은-

David Averbach: 네, 제작 기간은 2년입니다.

사라 킹스버리: 쉿.

David Averbach: 완성하지 못했습니다. 완료하지 못했습니다.

Sarah Kingsbury: 저는 3월에 처음부터 다시 시작했기 때문에 9주 프로그램을 마치는 데 5개월이 걸렸습니다. 이제 나는 정말 빨리 갈 것이고 여러분은 가입할 것이고 나는 당신의 엉덩이를 차게 될 것입니다.

David Averbach: 내가 5k까지 소파를 완성하지 않았기 때문에 [누화 00:56:11]이 있습니다.

사라 킹스버리: 그것은 ...

Donna Cleveland: 감동했습니다 [크로스토크 00:56:16].

사라 킹스버리:... 5k 페이서와 기본적으로 더 느리고 빠른 인터벌을 할 수 있도록 하고... 마치 8주 프로그램과 같으며 완료하는 데 6개월 정도 걸릴 수 있으며 작업 속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가격은 $2.99이지만 찾았습니다... 나는 항상 앱에 비용을 지불하는 것을 좋아하지는 않지만 특정 운동 앱을 사용하면 비용을 지불하고 놀라움과 놀라움을 주는 앱이 실제로 더 좋고 확실히 가치가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David Averbach: 멋지네요. 제 금주의 장비를 가져오지 못했습니다. 죄송합니다. 나는 내 헤드폰 리뷰를 작성하고 있으며 집에 많은 헤드폰이 있기 때문에 내가 시도한 모든 헤드폰에 대해 팟캐스트를 해야 할 것입니다. 나는 그것들을 모두 테스트했지만, 내가 시도한 정말 독특한 하나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그것은... Here Once 라고 합니다. 여러분 이거 들어보셨어요?

도나 클리블랜드: 아닙니다.

David Averbach: 정말 멋지네요. 기본적으로 그들은 진정한 무선 이어버드이므로 정말 작습니다. 그들은 당신의 귀에 맞습니다. 이어폰의 외부에는 작은 마이크가 있지만 이 기능은 다음과 같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그들은 그것을 조정으로 판매합니다... 전 세계의 볼륨 노브를 사용하여 소리를 조정할 수 있으므로 다음 중 하나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회의, 당신은 그것을 스피커를 증폭하고 스피커를 증폭 할 수 있도록 특수 모드에 넣을 수 있습니다 네 뒤에. 누군가를 스토킹하지 않는 한 왜 그렇게 해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만...

Donna Cleveland: 제발 사람들을 스토킹하지 마세요.

데이비드 애버바흐:... 다른 모든 멋진 작업을 수행합니다. 레스토랑에 있는 경우 레스토랑 모드가 있고 주변 소음을 줄여서 대화 중인 사람만 증폭시킵니다. 정말 흥미롭고 $300 정도이니 싸지 않습니다. 그것은 일종의 새로운 기술이기 때문에 초기 단계이지만 꽤 멋집니다.

Donna Cleveland: 흥미롭습니다 [누화 00:58:01].

David Averbach: 내가 멋지다고 생각했던 다른 것들은 비행기였습니다. 비행기 소음을 줄일 수 있습니다. 지하철, 군중, 대도시 모드가 있습니다. 소리를 가리기 위해 시끄러운 음악을 연주하고 싶지는 않지만 짜증이 나는 사람이라면 소리, 지하철에서 책을 읽고 싶지만 음악은 원하지 않는다고 가정해 봅시다. 너.

도나 클리블랜드: 대단합니다.

사라 킹스버리: 좋습니다.

도나 클리블랜드: 좋아요, 여러분. 이것은 당신과 함께 할 흥미로운 소문이 너무 많기 때문에 더 긴 에피소드였습니다. 그러나 이것으로 iPhone Life Podcast의 65번째 에피소드를 마칩니다. 우리는 여기서 높은 수치에 도달하고 있습니다.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주 안에 조정하면 Apple이 우리가 들은 일정을 고수한다는 가정 하에 Apple 발표에 대한 모든 것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David Averbach: 너무 흥분됩니다. 우리가 이 에피소드에서 몇 번이고 시청하는 것에 대해 언급했기 때문에 한 가지 빠른 발표도 있습니다. iphonelife.com/podcast로 이동하면 Sarah와 Donna의 예쁜 케이스와 PopSockets를 볼 수 있는 팟캐스트의 비디오 버전이 있습니다.

도나 클리블랜드: 네, 맞습니다.

Sarah Kingsbury: 이 시점에서 iPhone Life 및 PopSocket Life와 같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도나 클리블랜드: 네, 거의 그렇습니다. 좋아요, 다음에 만나요.

David Averbach: 모두 감사합니다.

Sarah Kingsbury: 감사합니다. 여러분.